제주 파우제인제주 근처맛집 가산토방 흑돼지 오겹살
11월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올 때 제주파우제인제주에서 1박을 했습니다. 신축한지 얼마 되지 않아 와이프가 꼭 한번 숙박하자고 했던 곳이라 비수기 주중이라서 어렵지 않게 예약을 하고 저녁으로 뭘 먹으면 좋을지 근처맛집을 검색하다가 바로 앞에 가산토방 흑돼지 오겹살이 있어 이곳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가산토방은 한옥 펜션으로 온돌 숙박이 가능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곳으로 주변에 식당이 없다 보니 이렇게 사계절야외식당이라는 곳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이 없었다면 차를 끌고 중문까지 가거나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했을텐데 번거롭지 않게 걸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 흑돼지 오겹살 한번 먹어줘야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불판을 참 좋아합니다.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노릇노릇한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보며 길었던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며 기운을 차려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제주감귤막걸리와 함게 하는 고기의 궁합의 여행의 피로가 더해져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차를 가지고 중문까지 갔다면 술도 못 마셨을텐데 다행입니다.
입가심은 시원한 냉국수로 깔끔히 마무리 해봅니다.
즐거운 여행시 숙소도 중요하지만 잘 먹고 잘 노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주 파우제인제주에서 편안하게 숙박도 하고 근처맛집 가산토방에서 흑돼지도 맛있게 먹고 짧은 시간에 많은 여유를 누릴 수 있던 동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음식점 먹거리 >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산 맛집 나혼자산다 제주뚝배기 (1) | 2017.04.26 |
---|